자주 묻는 질문
BOGkorea를 방문해주신 고객님들이 많이 궁금해하신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사칭주의※) 비오지코리아(BOG Korea)는 비용을 일절 받지 않습니다.
비오지코리아는 고객님께 절대 단 1원도 요구하지않습니다. 이상한 연락을 받으시는 경우, 저희 온라인 상담에 남겨주세요.
Q. 비오지코리아(BOG Korea)는 어떤 곳인가요?
A. 비오지 코리아는 한국에 거주하고계시는 고객님들께서 손쉽게 국내(한국)에서 KYC 화상 통화를 통해
‘조지아’에 있는 ‘조지아 뱅크’에 계좌 개설 및 예금 유치를 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고 있는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조지아 은행이 한국에 서비스를 시작한건가요? (조지아 은행이 한국에 설립된건가요?)
A. 아닙니다. 한국에 조지아 은행이 설립된 것이 아닌 조지아 은행 해외 은행 계좌 개설을 비대면 kyc 인증으로 진행하는 것이라고 이해해주시면 됩니다.
Q. 비오지코리아(BOG Korea)에 방문하여 직접 계좌 개설이 가능한가요?
A. 아쉽게도 비오지코리아는 조지아 은행이 한국 내에 설립된 것이 아니라, 방문 계좌 개설은 불가능하나
비오지코리아 사무실에 방문하시면 계좌 개설을 도와드릴 수는 있습니다. 예약제로 진행되는 시스템으로, 방문전 예약 및 서류를 다 준비해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 온라인 상담 ]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Q. 미성년자도 개설 가능한가요?
A. 미성년자는 계좌 개설이 불가합니다.
Q. 서류 준비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상단에 있는 [ 개설절차안내 > 필요 서류 ] 항목을 확인하여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주세요.
Q. 최근 3년간 은행계좌 거래내역(영문)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A. 주거래(개인 계좌 번호랑 동일한 은행) 은행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Q. 급여지급내역서(영문)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A. 소속되어있는 회사(월급받으시는 회사)에 급여지급내역서에 관하여 영문으로 발급 요청하시면 됩니다.
Q. 소득증명내역서(영문)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A. 국세청(홈택스)에 로그인 한 후, [ 증명 · 등록 · 신청 > 즉시발급 증명 > 소득금액 증명 > 정보 기입 > 발급유형 “영문증명” > 수령방법 선택 > 신청] 하여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Q. 계좌개설 승인 완료 후, 직접 지점에 방문하여 본인 확인 서류를 제출하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A. 최종적으로 서류가 넘어가지 않아 메일을 받으신 것으로 지점에는 방문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 고객센터 > 온라인 상담 ] 을 통해 여권 사본과 고객님의 핸드폰 번호를 함께 보내주시면 조지아 본사 담당자에게 신청을 완료했으니, kyc진행을 해달라고 연락드리겠습니다.
그 이후, [ 개설절차 안내 > kyc 인증 화상통화] 항목을 확인하셔서 kyc 인증까지 해주시면 됩니다.
Q. 조지아 은행 앱에 한글 지원이 안되는데,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
A.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앱 다운로드 > BOG 은행 앱 ] 에 안내되어있는 구글 번역기 앱을 활용하여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계좌에 달러 입금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wise 환전 앱을 이용하여 달러로 전환하여 달러 송금을 진행하시면 달러로 입금이 됩니다.
Q. 원본 계약 서류 제출시 DHL 운송 비용은 어느정도 드나요?
A. 약 10만원 정도 운송 비용이 듭니다만, 우편 접수하는 날의 환율 등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외 문의는 [온라인 상담] 을 통하여 남겨주세요.